홈 > 방과후교사

예쁜손글씨POP교육교사

본문

◆ 예쁜손글씨POP교육교사란?


POP라는 것은 매장 등에서 안내나 홍보글 등을 눈에 잘 띄게 예쁜 색깔과 글씨체를 이용해서 꾸미고,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광고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갖게하는 광고기법을 말합니다.

POP란?
눈에 확 띄는 예쁜 색감과 글씨체의 조합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과 호감을 갖게 하는 광고기법입니다.
 

◆ 예쁜손글씨POP교육교사 자격증이란?

방과후교육의 예쁜 손 글씨 교육 방향을 제시하며, 교육과학기술부 인가(사)한국방과후교육진흥원 주관으로 실시되는 방과후교육교사(예쁜글씨POP)2급 자격증입니다.
예쁜손글씨POP교육교사 자격증은 적은 자본으로 손쉽게 창업을 하기 좋은 자격증 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많이 배우며, 공방 창업이나 프리랜서 강사, 특기적성 강사, 인테리어 소품등을 만들어 판매를 할수도 있습니다.


◆ 시험안내

응시자격
20세 이상은 누구나
 
시험일정
예쁜손글씨POP교육교사  - 년 6회 (2월,4월,6월,8월,10월,12월)
※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 상담신청후, 해당 교육원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시험과목
예쁜손글씨POP교육교사 필기
시험과목 : POP이론, POP아트의 창의성과 조형물
예쁜손글씨POP교육교사 실기
시험방법 : 창의성, 작품성 각 50점씩 배분


◆ 전망

- 2013년 전국 초등학교 특기·적성과목 확대!
- 방과후학교 예산 2012년 2880억원에서 2013년 4500억원으로 1620억원 증액
- 정부시책 중 사교육비 절감을 위해 방과후학교 지속적인 활성화
- 초, 중, 고 전체학교 (11,114개교)의 99.9% (11,098개교)가 방과후학교 운영

시험과 관련 최신자료(학습정보, 커리큘럼, 일정, 과목, 기출문제 등)를 무료로 받아보세요.
자격증 정보 사이트로 제휴를 통해 일정 부분의 커미션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lokore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